2015년 12월 24일 목요일

2015년 운하 플라자의 크리스마스

안녕하세요~^^
이제 크리스마스가 왔네요*^^*
오늘은 2015년 운하 플라자의 크리스마스 모습을 소개합니다 ㅎㅎ

운하 플라자 앞에 있는 소방견 분코도 크리스마스 옷을 입었어요^^
아주 아주 귀엽지요? ㅎㅎ



운하 플라자 안에도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미고 있어요^^




물론 트리도 있습니다^^


오타루 눈 이야기 라운드 티켓에 포함 되어 있는 메세지 유리판으로
꾸미는 나무 트리도 있습니다^^




내년 크리스마스 쯤에 도착하는 메세지 엽소도 판매하고 있어요!
메세지 엽소를 구매하시고 이 집 모양 우표함에 넣으시면
내년 크리스마스 쯤에 배달 됩니다! 낭만적이지요? ㅎㅎ
1장 300엔입니다!




운하 플라자 1번창고에서는 많은 크리스마스 상품을 갖추고 있는
숍도 하고 있어요! 예쁜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와인 글라스 타워도 요즘에 색깔이 예쁘게 변했어요!




운하 플라자 앞에 있는 유리 부표 트리도 여러분을 기다리겠습니다 ㅎㅎ

운하 플라자에서 낭만적인 크리스마스를 즐겨 보세요~*^^*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