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29일 화요일

포스트펫 모모가 놀러 왔습니다^^ 그리고 운하 크루즈 선장에서 밴드 연주가 있었어요!

                              안녕하세요~^^

                              몇일 전에 포스트펫 모모가 운하 플라자에 놀러 왔어요~*^^*

                               아주 귀엽지요??*^^*
                               행동 하나 하나가 정~말 귀여웠습니다~ㅎㅎ



                               됫 모습도 아주 귀엽지요? ㅎㅎ


                              우리 관광안내소에서 오타루 관광안내를 잘 듣고
                              가셨어요~*^^*



                             그리고 다음 날에는 오타루 맥주의 행사인 "옥터버 페스트"를 위해
                             독일에서 온 밴드 "Edertaler Spitzbuben"이 운하 크루즈 선장에서
                             연주를 했어요^^




즐거운 음악이 운하에 울려 퍼졌습니다~*^^*

  
                            

                            손님들도 많이 즐거워 하셨어요~ㅎㅎ





                                


                              밤에는 운하 플라자 옆길에서 예쁜 달이 나왔습니다~*^^*

                              오타루에 놀러 오세요~*^^*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