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22일 화요일

제13회 술집돌기 대회에 참석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9월 16일에 제13회 술집돌기 대회에
                           갔다왔습니다^^

                           술집돌기 대회는 지정된 술집 다섯집을  90분 이내에 돌고
                           마시는 대회입니다.




                           먼저 시작하기전에 오시오 다이코 (북) 공연이 있었어요^^
                           박력이 있어서 정말 멋있었어요~*^^*

                             술집돌기 티켓입니다! 술집 가기전과 간 후 추첨도 두번 있어요!
                             가기전에 할 추첨의 상품은 상금 1만엔입니다! 
                              3명 당첨돼요!

                            티켓 안에는 지도와 지정된 술집 이름등이 있습니다^^



                            우리 관광협회 전무 이사의 인사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추첨!!!


                            상금 1만엔에 당첨된 분 축하드립니다~!!!


                              자~!!! 이제 출발입니다!!!



                              약 900명이라는 많은 분들이 참석하셨어요~*^^*




                              먼저 방문한 집은 캐주얼 바 "STAY" 였습니다^^
                              멋있는 분들이 많았어요~ㅋㅋ



                               2번째로 간 집은 "Demi"  입니다^^ 다른 팀 손님들도 많았어요^^
                              우리 다 같이 건배했습니다~ㅋㅋ





                              3번째로 간 집은 "미나츠키" 입니다^^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었어요~!!!



                               4번째로 간 집은 "쿠넨보"입니다^^ 안주가 맛있었어요~*^^*



                                마지막로 간 집은 노래방 "카라오케 리그"였습니다~*^^*



                               술집돌기가 끝난 후 다시 추첨이 있었어요^^
                               많은 사람이 상품이나 상금을 받았어요^^
                               우리 직원 선배님도 상품에 당첨됐어요~*^^*
                               저는 당첨은 못됐지만 참가 기념품(쌀 1kg)을
                               받았어요 ㅋㅋ(참가하는 사람은 다 받을 수 있어요^^)

                               다음에는 여러분도 참석해 보세요~*^^*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