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30일 일요일

오타루도 봄이 왔습니다 (2023년 4월)

 안녕하세요~!

오타루도 봄이 왔습니다~*^^*


운하 플라자 앞에 있는 야쿠시 벚꽃이 일찍 피었습니다~*^^*

시온 교회 벚꽃도 일찍 피었어요~*^^*


미쓰야마 병원 앞에 있는 오타루 중앙 소공원도 많이 피었습니다~*^^*

오타루 경찰소나 로스 유치원 벚꽃도 피기 시작했습니다~*^^*


미야코도리 상점가 벚꽃도 피었어요~*^^*

니쿠라야 단고집 앞에 있는 벚꽂도*^^*

꽃보다 단고 ㅎㅎ


다른 꽃들도 피었습니다~*^^*

운하 플라자 옆에 있는 카라오케집 화단의 꽃들도 예쁘게 피었어요~*^^*



이나호 초등학교 화단에도 꽃이 피기 시작했습니다~*^^*



구 데미야선도 많은 꽃들이 피기 시작했습니다~*^^*




산책하기 좋은 계절이 돼서 많이 기쁩니다~*^^*

봄을 마음껏 즐기겠습니다~ ㅎㅎ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