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3일 화요일

오타루 DEPARTMENT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타루 DEPARTMENT에 갔다 왔습니다^^

오타루  DEPARTMENT는 2015년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3일동안만 했습니다.
낭만적인 오타루에 어울리는 역사적인 건물에 오타루의 멋진 것들이 한 곳에 많이 모였답니다.

들어가자마자 예쁜 식물들이 저를 맞이하였습니다~*^^*


건물에 여러 잡화나 옷들이 잘 어울리지요?*^^*



멋진 책이나 레코드들도 있었습니다^^




 정말 멋지죠?*^^*



 휴게실에도 오타루의 역사적인 건물 사진들이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갖고 싶은 것이 많았어요...



계단도 아주 아름다웠습니다~!!!

저는 과자를 샀습니다 ㅎㅎ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

3일밖에 없다는 것이 정말 아쉬웠습니다...ㅠㅠ

낭만적이고 멋진 것들이 많은 오타루에 놀러 오세요~*^^*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