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27일 월요일

2015년 7월 26일 우시오 축제 마지막 날

안녕하세요^^ 드디오 우시오 축제 마지막 날입니다...

오후 1시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했어요...

우시오 축제 기간에는 구 테미야선에서 유리시장도
하고 있었어요^^







다음은 미코시(가마) 퍼레이드의 모습입니다^^







우리 운하플라자 3번창고에서는 우시오 축제 우치와(부채)
콘테스트도 하고 있었어요^^




3번창고 입구입니다!



부채전시가 있고 유료로 부채 제작체험도 있었어요^^






부채 전시입니다.
사람들이 우시오 축제 부채를 디자인한 부채 전시입니다^^
예쁘지요?^^
오타루 시내의 많은 초등학생들도 디자인 했습니다!




















그리고 저녁에는 걱정했던 비가 그쳤습니다!!!

26일도 불꽃놀이가 있었어요^^
사진을 잘 못 찍었지만 아주 예뻤어요~!!!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지만 이 이외도 이날은 
우시오 와타리라는 배의 해상 퍼레이드도 있었어요.
손님들도 많이 오셨습니다^^
2015년도의 우시오 축제는 끝났지만 언젠가 우시오 축제에
참석해 주세요~^^ 기다리겠습니다~*^^*




















































댓글 5개:

Unknown :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잘 보고 있습니다.
8월 2일에 오타루로 여행갑니다.
이곳저곳 찾아봐도 아침식사를 할만한 식당을 찾지 못해서요.
혹시 추천해 주실만한 곳이 있으시면 부탁드려도 될까요?

Unknown :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잘 보고 있습니다.
8월 2일에 오타루로 여행갑니다.
이곳저곳 찾아봐도 아침식사를 할만한 식당을 찾지 못해서요.
혹시 추천해 주실만한 곳이 있으시면 부탁드려도 될까요?

토모 :

김대경님!!! 감사합니다!!! 아침식사는 시장에서 드시는 것은 어떨까요? 오타루역 근처에 삼각시장이 있습니다. 시장안에 있는 식당은 아침 6시반부터 하는 식당도 있습니다. 회덥밥이나 생선정식이 있을 겁니다^^ 입에 맞으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혹시 시간이 있으시면 운하플라자에도 오세요~^^ 기다리겠습니다!

Unknown :

답변 감사합니다. 토모님 덕분에 고민이 해결되었네요^^
생선정식은 저도 좋아해서 맛있을거 같아요
시간이 되면 운하플라자에도 꼭 가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토모 :

김대경님! 감사합니다~^^ 오타루 여행이 김대경님의 아주 좋은 추억이 되면 좋겠습니다! 8월 2일에 오타루에 조심해서 오십시오!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