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9일 일요일

자작나무와 알림

안녕하세요
이제 가을이네요.
갑작스럽지만, 이게 뭘까요?

바로 자작나무같은데...
이게 전봇대요.


떨어져 보면 바로 압니다.


누가 했는지 모르지만 주변에 나무들이 많아서 경관에 잘 맞추게 만들었더니 좀 재미있을까 싶어서 올려봤는데요
그리고 오타루의 나무가 바로 자작나라는
                                           것도 만들어진 이유의 하나입니다.

                                      
                                           

 혹시 운하플라자에 오는 기회가 있으시면 봐보세요~~
 운하플라자 앞에 서있습니다.

 운하플라자가 나오는 김에 알림이 있습니다.


저희 운하플라자는 10월16일부터 24일까지 개수공사하기 때문에 영업을 못하게 됩니다.
다른 「아사쿠사바시 안내소」와 「오타루역 안내소」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찾아오신 손님께는 폐를 끼쳐드립니다.
다시 25일부터 영업을 시작합니다.

                                                      



 오늘은 너무 날씨가 좋아서 어디 떠나고 싶네요~

 이제 가을 지나가 바로 겨울이 된다는 사실을 보면 좀 우울하게 되네요 ㅋㅋㅋ

댓글 3개:

Oldman :

한국말 잘하시네요. ^^ 설명을 겸한 사진들을 잘 보고 갑니다.

나나코 :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오타루에 오시는 기회가 있으시면 저희 운하플라자를 이용하세요~^^

Oldman :

한국으로 가는 길에 들리게 되면 꼭 방문하도록 하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