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루 관광안내소 직원이 운영하는 블로그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일 관광객 소비자 전화 상담을 소개하겠습니다!
방일 관광객 소비자 선화 상담은 일본은 방문해 주신 외국인 관광객 분들께서
일본 체류 중 소비자 문제가 생겼을 때 상담할 수 있는 곳입니다.
판매점, 음식점, 대중교통, 숙박시설 등 소비자 문제가 생기면 다음 전화 번호에서
상담해 주십시오.
03-5449-0906
* 전화 요금이 부과됩니다
방일 관광객 소비자 전화 상담
https://www.cht.kokusen.go.jp/kr/
‘방일 관광객 소비자 핫라인’ 은 일본을 방 문한 외국인 관광객이 일본 체류 중에 소비자 분쟁에 휘말렸을 경우에 상담할 수 있는 전화 상담 창구입니다 . 판매점이나 음식 점 , 교통 기관 , 숙박 시설 등과의 사이에서 뜻밖의 소비자 분쟁 이 발생했을 때는 이곳으로 상담해 주십시오 .
www.cht.kokusen.go.j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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